MS Build 영상
타이탄x 4개를 이용한 스퀘어 에닉스 테크데모
왼쪽 외장 엔비디아 그래픽, 오른쪽 엔비디아 그래픽 + 인텔 내장
(중간에 멈춰진 상태로 진행되는데 MS 영상이 이렇습니다.)
그림 클릭 확대
인텔 내장 그래픽을 후처리에 이용. 엔비디아 평균 100% 사용, 인텔 내장 평균 70% 사용
DX11 프레임
DX12 프레임
King of Wushu DirectX12로 2명 6주만에 포팅. (프레임 확인)
Haswell과 Broadwell, DirectX 12관련의 중요한 차이가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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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장 VGA + 인텔 내장 그래픽 퀵싱크로 팟플레이어 방송하기
[분석정보] GDC 2016 Unreal Engine 4를 통합형 그래픽 기능으로 움직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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